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i403

5월 27일 - 운수 좋은 날! 회사에서 오늘 오후에 노동조합 행사가 있었다. 나는 타사 인원과 협업하는 중이어서 행사 시작할때부터는 참석을 못했고,행사 마지막 경품 추첨을 한다는 동료의 연락에,한달음에 달려서 행사장에 도착~! 앉자마자 불리는 내 이름?? ㅋㅋㅋ썬팅 상품권이라니~~~ 오예~~ 그런데,,상품권을 자세히 보니, 썬팅 제거 비용 및 작업 비용 별도??이런이런... 뭔가 구린 냄새가 난다??? 관련 업계 지인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물어보니,자동차 영업맨들이 취급하는 서비스 썬팅 수준으로 보인다는 답변이??미끼 상품일 가능성이 높은 상황... 에라 모르겠다. 퇴근하며 상품권 발행업체에 들려서 문의해야겠다. 퇴근길에 들려서 사장님께 문의하니,썬팅 제거비용 5만원이 내가 지불하는 총 비용이고,제품도 가성비 꽤나 좋은 상품이었다는~~.. 2026. 5. 27.
(i40 이야기) 후방 카메라를 고쳤다. 아니 교체했다. 중고로 입양할 때부터 고장나 있던 후방카메라를 알리에서 호환품으로 구매해서 보관하고 있다가 오늘 저녁에야 교체를 했다. 후방카메라 상태는, 파랬다 ㅋ 정품은 교체공임 포함하면 17만원쯤? 내 차에 저 돈을 바를 수는 없다~뭐, 없어도 크게 불편하지 않을 부품.. 이라기엔 아무래도 불편은 할 것 같아서 알리를 뒤졌고,호환품을 찾아서 구매했다. 가격은 무려 18,000원~~~ 너~무나 착한 가격이었다.물론, 화질에 대한 말들이 있었지만, 난 뒤에 머 있는지만 확인되면 되었기에 화질은 문제가 되지 않았다. 알리 참 빠른 것 같다. 주문한지 4일째 되던날 퇴근하니 집앞에 택배로 도착~ 차에 싣고 다니다가 오늘에야 짬이나서 저녁 식사 후 후딱 지하주차장으로 가서 교환하고 왔다.네이버 카페에서 교체하는 방법을 검색.. 2026. 3. 16.
(i40 이야기) 자동차를 샀다. 2012년식 현대 i40 디젤 왜건으로~ 그런데... 타고 있는 차가 현대자동차의 LUV 베라크루즈다.잠시 좀 더 베라크루즈를 소개하자면~2009년식이고, 4등급 디젤 차량이다 보니 매년 환경 부담금을 내가며 잘 운행하고 있었다.현재까지 주행거리는 38만km를 넘어 39만km에 근접해 있다.나이도 있고 주행거리고 있다보니,, 다이로 정비할 수 없는 수준의 고장이 슬슬 생기고 있다. 이런 와중에,, 몇년을 고민하다 드디어 올해에는 조기폐차 신청을 하기로 했다.아내와는 한동안 차 없이 생활해 보기로 했고, 신청일인 2월 23일이 되어 조치폐차 신청을 했다.집에 차가 한대 더 있어서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았기에, 팔아버리고 한동안 뚜벅이 생활을 해볼까 했는데,,그런데,,, 내 전용 차가 없으면,, 내가 좋아라 하는 테니스 운동을 하러 갈수도, 나 혼자 급하게 .. 2026. 3.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