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비 영입] 국산 전동 드라이버 HYBRO H500Q

by 잠바떼기 2026. 2. 10.
반응형

오늘 낮에 현장에 갔다가 전동드라이버를 봤습니다. 

간단한 피스 탈거 및 조립이 필요해서 드라이버 찾으러 갔다가 전동드라이버를 빌려주셔서 처음 써봤네요.

너~무 편해서 후기 남깁니다.

 

일단, 요렇게 생겼습니다.

 

이쁘죠? 

 

 

그리고, 충전방식은 C-Type usb 충전이고, 배터리 용량은 보니, 1,000mAh로 넉넉한 건가?? 감이 없네요^^;

사용하다 배터리 다 되도 바로 핸드폰 충전기로 바로 충전하면 되니 별 상관은 없을 듯합니다. ㅎㅎ

 

 

오호~ LED 불빛이 작업 위치를 밝혀줘서 좁고 어두운 곳에서도 작업이 편할 듯 합니다.

가끔 컴퓨터 조립할 때 좁은 곳에 나사 체결 시 잘 안 보이곤 했는데, 이 드라이버가 있으면 고민 끝일 것 같네요.

 

 

35mm 비트를 사용하고, 퀵 릴리즈 척 장착되어 있습니다.

저렇게 당기면 드라이버 비트를 쉽게 탈부착할 수 있습니다.

 

 

토크가 2단계로 조절도 됩니다.

최대 1N.m 모드, 최대 4N.m 모드로 집에서 싱크대 수리 정도는 거뜬해 보입니다.

 

 

맨 위에 버튼을 3초간 누르면, 아래처럼 토크 표시 LED가 점등합니다.

이때 한번 더 누르면 LED 색이 바뀌는데,

빨간색은 최대 1N.m, 초록색은 최대 4N.m의 토크를 낸다고 하네요.

선택 후 3초간 기다리면 설정이 완료된다고 합니다.

 

 

빌려서 간단한 작업 후 반납하는데, 빌려주신 분이 이 제품에 대한 칭찬이 대단했습니다.

자기네 현장에서 1년 넘게 버틴 장비면 내구성은 믿을만하다고, 거기다가 국산이라고 칭찬이 칭찬이^^~

 

가끔 눈팅으로만 쳐다보던 전동 드라이버였는데, 우연히 이렇게 사용해보고 나니 하나 사야겠다 싶네요.

아참, 칭찬하면서 해준 이야기 중에서 기억나는 것이 하나 있어서 적어봅니다.

전동 드라이버는 적당한 토크가 나와줘야 하는데, 애매한 제품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제품은 어디 내놔도 빠지지 않을 정도로 토크(힘)도 쎄고, 내구성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입이 마르도록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가격이 얼마랬더라?? 글 말미에 함 찾아보겠습니다.

 

옆에서 듣고 있던 후배도 한마디 거듭니다.

자기도 이 제품이 마음에 들어서 사서 쓰고 있다고 하네요. 이 후배는 컴퓨터 조립을 종종 하는 친구인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 중이랍니다.

아~ 하나 사야 하나? 마음이 혹~ 합니다. 빌려 쓸 때 무척이나 편했거든요ㅎㅎㅎ

 

일단, 네이버 최저가로 찾아봅니다.

오호~ 쿠팡에 40,500원에 무배라~ 거기에 내일 도착? ㅎㅎㅎ

주문해 봐야겠습니다!! 생각보다 자주 쓰는 터라~ 일상이 좀 더 편해지겠군요^^~

 

https://link.coupang.com/a/dJWcDS

반응형